부모가 아이를 키울 때 고함치는 일이 흔히 있을 수 있지만, 이런 부모의 행태는 아이들의 정신 건강에 길고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. 관련 연구에 따르면 소리지르는 것이 언어 폭력의 한 형태이고 결과적으로 어린이들에 대한 정서적 학대를 초래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. 언어폭력으로 양육되는 아이들은 스스로에 대한 이미지 (자아상)가 낮고 자존감과 가치관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. 이러한 아이들은 자신의 신체를 홰손하거나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는 등 자기 파괴를 할 수도 있습니다. 그들은 또래들과 싸우거나 비행을 저지르는 것과 같은 신체적 공격성을 증가시켰을 수도 있습니다. 언어 폭력에 시달리는 아이들은 신체적, 사회적, 학업적 또는 정서적 발달 역시 지연시켰을 수 있습니다.
언어폭력의 장기적인 영향은 우울증, 불안감, 욕설, 자기 파괴감입니다. 이러한 효과의 심각성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두려울 수 있습니다. 부모들은 부모의 말과 행동이 아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더 건강한 양육 방법을 선택하고 행동에 옮길 필요가 있습니다. 더 나은 육아 기술을 지도할 수 있는 상담치료사를 찾고, 또한 이러한 언어폭력의 근원이 될 수 있는 어린 시절 자신의 트라우마를 들여다볼 수 있는 상담 치료사를 찾음으로써 자신의 트라우마를 치료하고 더 건강한 육아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. 아이들은 역시 감정적 상처에 대한 회복이 필요하고 개별적인 상담 치료의 혜택을 크게 받을 것입니다.
언어폭력의 장기적인 영향은 우울증, 불안감, 욕설, 자기 파괴감입니다. 이러한 효과의 심각성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두려울 수 있습니다. 부모들은 부모의 말과 행동이 아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하고 더 건강한 양육 방법을 선택하고 행동에 옮길 필요가 있습니다. 더 나은 육아 기술을 지도할 수 있는 상담치료사를 찾고, 또한 이러한 언어 폭력의 근원이 될 수 있는 어린 시절 자신의 트라우마를 들여다볼 수 있는 상담 치료사를 찾음으로써 자신의 트라우마를 치료하고 더 건강한 육아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. 상처를 받은 아이들은 역시 감정적 상처에 대한 회복이 필요하고 전문 카운셀러와의 개별적인 상담 치료는 효과가 크게 나타납니다.